2023 웰리나 호텔 프리미어 신사이바시 Welina Hotel 정보

머릿글

오늘은 오사카 웰리나 호텔에 대해 알아 볼 예정이며 웰리나 호텔의 가격과 위치 그리고 객실안내까지
하나하나 같이 알아보자 오사카에 여행계획을 준비하고 있다면 웰리나 호텔을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숙소인지 확인 해보자.


웰리나 호텔 신사이바시 (Welina Hotel)

웰리나 호텔은 오사카 도톤보리 에비스 다리 바로 위에 있는 호텔이며 오사카 일본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갖췄으며 편안함,
편의성을 모두 갖춘 웰리나 호텔이다.

오사카 웰리나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객실은 301개를 갖고 있다.
또한 투숙객 대상으로 다양한 식사&룸서비르를 제공한다.
초밥 튀김 등 일본 전통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조식도 신청 할 수 있다.

오사카 웰리나 호텔은 뛰어난 숙박 시설과 식사 옵션 외에도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가 있으며, 투어, 교통 및 기타 서비스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는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고객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 스파,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웰리나 호텔 객실 안내

트윈룸 바로가기

트윈룸
심플하지만 넓다.
정통적인 두 방싱글 침대 2대를 준비한 트윈 룸. 둘이서 숙박해도 편안할 충분한 넓이를 갖추고 있습니다.관광과 비즈니스 등 모든 두 여행을 추천.

싱글룸
휠체어나 유모차를 사용하시는 분~몸이 불편한 분이라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문턱을 없앤 유니버설 룸. 여유 있는 넓이에서 쾌적 스테이를.

싱글룸
패밀리룸

패밀리룸
도시 한복판에서 일본 스타일의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진정 공간.이불 속에서 쉽니다.최대 6명 숙박 가능 인원의 사용도 좋다.


웰리나 호텔 위치 및 찾아가는 법

웰리나 호텔 바로가기
  • 주소 : 6-24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 전화번호 : +81662110002
  • 체크인 : 오후 3:00 / 체크아웃 : 오전 10:00

난바역에서 도보 5분만 걸어가면 웰리나 호텔을 찾을 수 있다. 웰리나 호텔을 도보로 걸어가면서 도톤보리 글리코리상과 에비스 다리를 건너보자.


2023 웰리나 호텔 프리미어 신사이바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