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리밍 방문 전 알아두면 좋은점! (가격 및 주의사항)

오사카, 일본의 빛나는 보석 중 하나인 메이드리밍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단순히 카페를 넘어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메이드리밍에서는 단순히 음료와 음식을 즐기는 것 이상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메이드리밍에서의 경험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돈키호테 15% 할인쿠폰도 아래 적어놨으니 쿠폰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메이드리밍이 뭘까?? 메이드리밍에 대해서 알아보자!

  • 주소 : 일본 〒556-0011 Osaka, Naniwa Ward, Nanbanaka, 2 Chome−2−21 3F
  • 운영시간 : 오전 11:30~오후 11:00
  • 전화번호 : +81367446726
  • 공식 홈페이지 : https://maidreamin.com/joy/menu.html

일본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 국내에 정말 많이 있는 만큼, 여행의 목적을 두는 이유도 각양각색입니다. 실제로 해외 여행 선호도 조사에서 항상 1위를 차지하는 것이 바로 일본입니다.

아래 실제 메이드로 일하고 있는 여성분 프로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이드리밍이란 무엇일까요? 일본의 독특한 카페 문화 중 하나인 메이드 카페의 대표적인 예로, 오사카를 비롯한 일본 전역에 지점을 두고 있는 메이드리밍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드리밍은 일본의 메이드 카페 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곳입니다. 메이드 카페는 일본의 서브컬처 중 하나로, 직원들이 메이드 복장을 입고 고객을 응대하는 카페를 말합니다.

메이드리밍은 이런 메이드 카페 중에서도 특히 분위기가 좋고, 서비스가 훌륭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드리밍에서는 메이드 복장을 입은 직원들이 고객을 친절하게 응대하며,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합니다.

특히 파르페는 메이드리밍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방문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메이드리밍에서는 메이드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나 쇼도 즐길 수 있습니다.

메이드리밍은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일본의 독특한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메이드리밍은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클룩” 같은 여행 예약 사이트를 통해 메이드리밍을 예약하고, 일본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메이드리밍은 일본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메이드리밍에서는 일상에서 벗어나, 독특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이드리밍을 방문하면, 일본의 독특한 서브컬처를 체험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도쿄 메이드리밍

도쿄 아키하바라 메이드리밍에 대해서

도쿄 내에서도 덕후들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도쿄 아키하바라인데요. 이곳에 가면 메이드리밍을 본격적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만화 왕국인 일본을 상징하는 본고장인 것이죠.

우리로 치면 용산전자상가에 비유할 수 있겠지만 규모나 스케일 면에서 훨씬 큰 편입니다. 그만큼 수많은 서브컬쳐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JR아키하바라역 일렉트릭타운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바로 메이드리밍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초심자 세트 기준 2만원부터 클래식 세트 3만원, 2시간의 프리미엄 세트는 4만원대에 예약 가능합니다.

이 중 가장 저렴한 초심자 세트는 1시간 동안 음료 1잔에 메이드와 기념 촬영만 포함되는데요.

프리미엄 세트의 경우 2시간 동안 식사와 음료 각 1종류, 그리고 무료 기념품 및 기념 촬영, 또 원하는 음악으로 메이드의 라이브 공연 관람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겠죠. 다른 목적으로 도쿄 아키하바라에 들르는 분들도 한번쯤은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쿄 메이드리밍 지도

도쿄 아키하바라 메이드리밍 정보

  • 주소 : 3 Chome-16-17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 영업시간 : 오전 10:30~오후 11:00
  • 메이드리밍 메뉴판
  • 전화번호 : +81120229348

오사카 메이드리밍에 대해서 알아보기!

오사카에도 메이드리밍이 있다!??

도쿄보다는 상대적으로 덜할지 모르겠지만 일본 오사카도 대도시답게 메이드리밍을 맛보기에는 충분합니다.

그중에서도 초심자라고 할 만한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은 메이드리밍 오사카 닛폰바시 오타로드점입니다.

이곳은 닛폰바시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이기에 찾아가기 매우 쉬운데요. 가게 입구부터 환영하는 메이드의 모습을 보며 제대로 찾아왔음을 실감할 수 있답니다.

우리돈 3만원 수준인 식사코스와 1만3천원 정도 하는 라이브 세트 등이 있는데요. 이 경우 즉석카메라 촬영 및 선물 제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두 이용 가능한 풀코스는 3960엔이니 약 4만원 정도 되는 수준입니다. 사소한 서비스나 주문만 하더라도 결코 다른 곳에서 만날 수 없는 즐길거리가 있어 결코 잊지 못할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체인 형태이기에 다른 지점에 가도 유사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답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가이드 정보만 참고해 방문하셔도 충분할 것으로 보이네요.

난바역 메이드리밍


오사카 메이드리밍 정보

  • 주소 : 일본 〒556-0011 Osaka, Naniwa Ward, Nanbanaka, 2 Chome−2−21 NAMBA VALLE BLD. 3F
  • 영업시간 : 오전 10:30~오후 11:00
  • 오사카 메이드리밍 메뉴판
  • 전화번호 : +81120229348

메이드 인형

메이드리밍 주의사항

메이드도 사람이다. 매너와 존중해줘야 한다!

다만 일본 오사카나 도쿄 등의 지역으로 처음 가보는 분들이라면 체험에 앞서서 한 가지 당부사항이자 유의사항을 전해드리고 싶은데요.

몇 가지 규칙이 정해져 있어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퇴장 조치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선 프라이버시에 관한 부분인데요.

메이드의 휴대폰 번호를 묻거나 이메일을 묻는 등의 행동은 결코 해서는 안됩니다. 물론 퇴근 시간이나 사는 곳을 묻는 등의 질문도 삼가야 하죠.

이는 엄격히 프라이버시 침해에 해당하기 때문이죠.

또 내부에서는 메이드를 계속해서 쫓아다니거나 한 사람만 지속적으로 지명하는 등의 행위도 민폐로 간주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카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카페에 2시간 이상 머무는 건 제한된다는 점도 우리나라에서 방문하는 카페와는 다소 다른 점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 기본 사항만 준수한다면 색다른 흥미로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메이드리밍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