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리밍 오사카 메이드 프로필 및 가격, 예약방법

머릿글

오늘은 메이드리밍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메이드리밍은 우리들이 흔히 알고 있는 메이드카페이며, 많은 관광객들이 생소한 메이드카페를 구경하기 위해 메이드 리밍에 찾곤한다.

오늘은 메이드리밍 프로필 및 가격,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그 밖에 돈키호테 15% 할인쿠폰도 아래 적어 놨으니 쿠폰도 발급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메이드리밍 오사카

  • 주소 : 일본 〒556-0011 Osaka, Naniwa Ward, Nanbanaka, 2 Chome−2−21 NAMBA VALLE BLD. 3F
  • 운영시간 : 오전 11:30 ~ 오후 11:00
  • 전화번호 : +81120229348

메이드리밍은 일본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흔히 알고 있는 도쿄 아키하바라에 있는 메이드리밍은 본점이며, 오사카는 다양한 메이드리밍의 한 곳의 점포다.

오사카에 있는 메이드리밍은 난바역에서 얼마 안되는 거리에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도톤보리 관광 이후 도톤보리에서 천천히 내려오면서 메이드리밍까지 관광한다고 한다.

또한 오사카 메이드리밍은 식사와 간단한 디저트가 있어서 메이드를 구경하면서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다. 운이 좋다면 다른 사람들이 메이드 공연을 결제하여 꽁자로 메이드 공연을 구경할 수 있다.

메이드리밍에는 다양한 메이드가 근무한다.
만약 메이드 프로필이 궁금하면 아래 메이드 프로필을 확인하면 된다.

메이드리밍 메이드

👇메이드 프로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위에 보이는 메이드는 오사카 난바역 메이드리밍에 근무하는 메이드다. 이름은 なみだ(나미다 = 눈물) 이라는 메이드이며 오사카 메이드리밍에서 인기 있는 메이드라고 한다.

그 밖에 많은 메이드들이 있으며 메이드리밍을 방문하기 전에 메이드를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이드리밍 메뉴

메이드리밍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다. 식사를 할 수도 있고 디저트나 커피를 마실 수도 있는 공간이다. 식사에는 대표적으로 오므라이스 또는 함박, 카레 등이 있으며 그 밖에 다양한 스파게티도 있다.

메이드리밍 메뉴

👇메이드 프로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메이드리밍에 방문 계획이 있다면 오므라이스를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메이드가 귀여운 캐릭터를 그려주고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뀨” 주문을 외치면 진짜 소름돋는 맛이 펼쳐진다.

그 밖에 디저트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해서 부담없이 메이드리밍을 즐길 수 있다.


메이드리밍 가격표

메이드리밍은 다른 카페처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카페 중 한곳이다. 만약 혼자 간다면 1500~ 3500엔 정도 예산을 잡으면 된다.

입장료는 880엔이며, 1시간 마다 기본요금이 증가하는 요금 시스템을 갖고 있다. 계산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대략 위에 알려드린 1500 ~ 3500엔 한화 대략 15,000 ~ 40,000만 원 생각하면 된다.

메이드리밍 가격

가격이 부담스러운 정도가 아니라서 잠깐 메이드카페를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대략 만원에 메이드리밍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메이드리밍은 남자보다 여자손님이 많이 간다고 한다.


오사카 메이드리밍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