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88 오사카 신사이바시 난바역 근처 호텔 추천

머릿글

호텔88은 지리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있으며, 난바역과 거리가 멀지 않아서 숙소에서 다른 지방으로 관광하기 좋다. 또한 숙소 근처에 다양한 맛집과 술집이 즐비하여 관광객들에게 항상 사랑받는 호텔이라고 한다. 오늘은 호텔88에 대해 같이 알아보자.


호텔88 신사이바시

  • 주소 : 2 Chome-5-4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 전화번호 : +81662278458
  • 체크인 : 오후 3:00 / 체크아웃 : 오전 10:00

호텔88은 3성급 호텔로써 구글 평점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하고 있다.
지리적으로 난바역과 도톤보리가 가까워서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이다.
또한 주변에 편의점, 코인세탁기 등 편의시설이 있어서 편리하며,
주변에 맛집과 술집, 쇼핑등 다양한 관광요소가 많이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 까지 마쳐야 한다.
호텔88은 도톤보리는 도보로 약 2분 소요되고, 난바역은 도보로 3분 정도 소요된다.
객실 안에서 도톤보리 강이 훤히 보이는 강뷰이며, 밤에는 야경이 이쁜걸로 잘 알려져 있다.

호텔88 내부에는 화려한 예술품이 있으며 다양한 작품을 구경할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또한 51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
대표적으로 무료와이파이, 24시간 프론트, 짐 보관, 자판기, 코인세탁, 무료다과 등이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사카 숙소에 관심이 많아지는 만큼 항공권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부분 항공권은 스카이 스캐너로 예약을 한다. 하지만 스카이스캐너 보다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 하려면 여행사를 노려야한다.
각 여행가는 특가 또는 할인되는 항공권이 있다.

대표적으로 내일투어에서는 일본 항공권을 20~3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만약 저렴한 항공권에 관심이 있다면 내일투어에 가서 확인해 보자.


호텔88 객실 안내

트윈룸

트윈룸
Standard Twin Annex는 비즈니스와 레저 모두에 기본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손님들보기푹 쉬기 위해서요. 
크기: 20m² / 침대 : 싱글 침대 (110cm×2)

더블룸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이며 가구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이 달콤한 공간은 완벽하게 사적인 공간이며 편의시설로 꾸몄다.
크기: 20m² / 침대 : 킹베드(180cm)

더블룸
트리플 싱글룸

트리플 싱글룸
전망에는 도톤보리 강이 보이며 밤에는 야경을 볼 수 있다.
크기: 26 m² / 침대 : 싱글 침대 (90cm×3)

패밀리 룸
조용하고 넓으며 완전히 개인실인 패밀리 룸 원은 장기 투숙에 이상적입니다.밤에 떠돌아다니며 바쁜 하루의 탐색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크기: 44m² / 침대 : 킹베드(180cm×2)

패밀리 룸

호텔88 오사카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