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가쿠레우동 후쿠오카 공항 근처 우동맛집 일본 우동의 진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후쿠오카 공항 근처에 위치한 맛집, 하가쿠레우동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이곳은 특히 새우우엉튀김우동으로 유명합니다.

그 맛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함께 따라와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돈키호테 15% 할인쿠폰도 아래 남겨놨으니 쿠폰도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하가쿠레우동 소개 및 특징

  • 주소 : 2 Chome-3-32 Hakataekiminami, Hakata Ward, Fukuoka, 812-0016 일본
  • 운영시간 : 오전 11:00~오후 3:00 / 오후 5:00~9:00
  • 전화번호 : +81924313889
  •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하가쿠레우동은 그들의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곳은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사랑받는 맛집으로, 그들의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로 후쿠오카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추천되고 있습니다.

이 맛집을 방문하면, 당신은 그들의 특별한 우동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면은 일반적인 우동 면과는 달리 넓적하고 부드럽게 제공됩니다.


이 면은 그들의 특별한 국물과 함께 제공되어, 당신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입니다.또한, 하가쿠레우동은 그들의 다양한 메뉴를 자랑합니다.

그들의 메뉴에는 다양한 종류의 우동뿐만 아니라 다른 일본 요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그들의 새우우엉튀김우동은 특히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하가쿠레우동을 방문하면, 당신은 그들의 친절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직원들은 항상 친절하게 손님들을 맞이하며, 당신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하가쿠레우동은 그들의 저렴한 가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맛집에서는, 당신은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Klook.com

하가쿠레우동의 가격 및 서비스

요약안내

  • 합리적인 가격: 하가쿠레우동의 가격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특히, 그 가격에 비해 제공되는 음식의 품질은 높습니다.
  • 품질 높은 음식: 이곳에서 제공하는 우동은 맛있으며, 특히 ‘새우우엉튀김우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 친절한 서비스: 하가쿠레우동의 직원들은 항상 친절하며, 손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현지인들이 찾는 곳: 이곳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므로, 진정한 일본의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하가쿠레우동은 후쿠오카에서 가장 인기있는 우동집 중 하나로, 그 맛과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곳의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며, 그 가격에 비해 제공되는 음식의 품질은 높습니다.하가쿠레우동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새우우엉튀김우동’입니다.


이 우동의 가격은 대략 1000~2000엔 정도로, 후쿠오카에서 이 가격에 이런 품질의 우동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행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의 서비스는 매우 친절하고 빠르며, 직원들은 항상 손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므로, 진정한 일본의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하가쿠레우동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가쿠레우동 메뉴판 및 분위기

요약안내

  1.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우동이 있으며, 각각의 메뉴는 고유의 맛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새우우엉튀김우동은 이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2. 분위기: 일본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작은 식당이지만, 그 안에는 일본의 정취가 가득합니다.
  3. 오픈키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음식을 먹는 것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됩니다.
  4. 은은한 냄새: 가게에서 계속 나는 짭짤한 반죽 냄새가 은은하게 퍼져 나와, 음식의 맛을 더욱 증폭시킵니다.

하가쿠레우동은 그 자체로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메뉴판은 일본어로 작성되어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어 주문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메뉴판에는 다양한 종류의 우동이 있으며, 각각의 메뉴는 고유의 맛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우동은 이곳의 대표 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입니다.하가쿠레우동의 분위기는 일본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작은 식당이지만, 그 안에는 일본의 정취가 가득합니다. 오픈키친이 있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가게에서 계속 나는 짭짤한 반죽 냄새가 은은하게 퍼져 나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먹는 우동의 맛은 더욱 풍부해집니다.


방문 시간과 팁

하가쿠레우동을 방문하려는 분들에게 몇 가지 팁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방문 시간입니다.

하가쿠레우동은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맛집이기 때문에, 특히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다면 이 시간을 피하고, 오픈 시간인 10시 50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간에 가면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가쿠레우동은 현금만 받는 곳이므로, 방문 전에 충분한 현금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주문할 때는 한국어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하가쿠레우동은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므로, 일본의 문화와 풍경을 즐기는 데에 집중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식사 후에는 주변의 골목길을 산책하며 후쿠오카의 일상을 체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가쿠레우동 자주 묻는 질문

Q1: 하가쿠레우동의 영업 시간은 언제인가요?
A1: 하가쿠레우동의 정확한 영업 시간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Q2: 새우우엉튀김우동 외에 추천할만한 메뉴는 무엇인가요?
A2: 참마우동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Q3: 웨이팅이 많은가요?
A3: 식사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4: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가요?
A4: 대부분의 메뉴가 1000~2000엔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Q5: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5: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자신이 먹은 메뉴를 계산할 때 알려주어야 합니다.


하가쿠레우동 후쿠오카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