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친구 무료어플 TOP3 일본인 여자친구 및 동성친구

오늘은 일본인 친구를 만들 수 있는 무료어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한국에서 일본인 친구를 만들려면 의사소통이 힘든데 어플을 통해서 친구를 만들 수 있다.

더 나아가 한국어 이외에 일본어를 공부할 수 있는 기회까지 가져갈 수 있으므로 일본 친구 무료어플을 통해 외국어도 배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일본 친구 무료어플 TOP3

일본 친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어플을 통해 만남이 이뤄질 수 있다. 만약 외국인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아래에 있는 어플을 확인해보자.

일본 현지 사람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을 간략하게 소개 및 다운로드 할 수있게 본문에 적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틸다

마틸다 어플은 일본 일본인 여자 친구 사귀기 연애 소개팅하기 좋은 어플이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물론 일본 현지인 여성들도 많이 마틸다를 이용하고 있다.

마틸다 어플을 통해 한일 커플이 많이 생긴다고 알려져 있으며 언어, 나이, 거리, 성별 등으로 나눠서 여성을 만나볼 수 있다.

👇마틸다 어플 다운로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마틸다는 자체 인증을 거친 확실한 일본인 여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한 과금없는 무료서비를 통해 일본인 여성과 대화할 수 있다.

하지만 일본 문화 자체가 처음본 사람에게 겸손하고 예절을 갖추며 말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장난, 반말은 삼가하길 바랍니다.


미프

미프어플은 일본 친구를 만들기 최적의 어플입니다. 거리별로 언어별로 대화할 상대를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밖에 영상통화, 채팅 등이 지원되고 있으며 일본어가 힘드신 분들은 번역기 파파고를 통해 간단하게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미프 어플 다운로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젊은 일본 사람들은 k팝 등의 영향으로 한국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아서 친구를 쉽게 사귈수 있다. 하지만 일본인들은 예절의 중요시 하므로 처음부터 장난과 반말은 삼가하자.

미프어플의 장점은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해외에 있는 친구들과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틴더

틴더 어플은 매치된 친구와 무제한 채팅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해외 친구 이외에 국내 친구들도 만들 수 있다.

틴더 어플은 거리, 연령, 성별에 따라 친구를 1초만에 찾을 수 있다. 해외에 친구들 또한 사귈 수 있으며 영상통화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틴더 어플 다운로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무료 채팅어플이 생겨나면서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해외 친구들과 교류하며 이야기를 나눌수 있으며 한국어 이외에 다른 언어까지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들은 한국과 문화가 다를 수 있으므로 초면에 반말 또는 장난을 치는걸 삼가하는걸 추천합니다.


일본 친구 무료어플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