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국제거리에서의 완벽한 하루 쇼핑, 식사, 특징 꿀팁공유

오키나와, 이 이름만으로도 푸른 바다와 화려한 해변, 그리고 풍부한 문화가 떠오르는 곳입니다. 그 중심에는 ‘국제거리’라는 이름의 번화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오키나와 국제거리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돈키호테 15% 할인쿠폰도 아래 적어놨으니 쿠폰도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오키나와 국제거리 안내

  • 주소 : 3 Chome-2-10 Makishi, Naha, Okinawa 900-0013 일본
  • 운영시간 : 오전 9:30~오후 10:00
  • 전화번호 : +81988632755
  • 공식 홈페이지 : https://naha-kokusaidori.okinawa/

오키나와 국제거리는 일본의 남쪽에 위치한 오키나와 섬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세계 각국에서 온 관광객들이 모여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이 거리는 그 길이와 활기찬 분위기로 유명하며, 한 곳 한 곳을 천천히 둘러보기에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그만큼 이곳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국제거리는 그야말로 ‘국제적’인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언어가 공존하고, 다양한 음식과 상품,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곳을 걷다 보면, 오키나와의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고요한 골목길에서는 오키나와의 전통을 느낄 수 있고, 번화가에서는 현대적인 쇼핑몰과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오키나와 국제거리는, 단순히 관광지를 넘어서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음식을 맛보며,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오키나와 국제거리 가는 방법

오키나와 국제거리는 오키나와의 주요 도시인 나하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 가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비행기와 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1. 비행기: 오키나와는 일본 본토와는 다른 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일본 본토나 다른 나라에서 오는 경우에는 비행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오키나와에는 나하 공항이 있으며, 이 공항은 일본의 주요 도시들과 다른 나라들과의 직항 노선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2. 버스: 나하 공항에서 내리신 후에는 버스를 이용해 국제거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나하 버스 터미널로 이동한 후, 거기서 다시 국제거리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됩니다. 버스는 대체로 10분에 한 대씩 운행되며, 버스 번호는 120번, 25번, 99번 등이 국제거리를 경유합니다.

  3. 택시: 또한, 택시를 이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나하 공항에서 택시를 타면 약 20분 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약 1,500엔 정도입니다.

  4. 렌트카: 오키나와는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한 곳입니다. 나하 공항에서 렌트카를 대여하면, 자유롭게 오키나와의 다양한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국제거리로 가는 길은 매우 쉽기 때문에,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키나와 국제거리의 특산품

오키나와 국제거리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특산품을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오키나와만의 독특한 특산품을 만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아마도 오키나와의 전통적인 과자와 디저트일 것입니다.

오키나와의 전통 과자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차인스키’라는 이름의 과자입니다. 이 과자는 오키나와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그 맛은 달지 않지만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차인스키는 특히 차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더욱 돋보이며,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선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또한, 오키나와 국제거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오키나와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블루씰 아이스크림’이라는 브랜드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오키나와의 특산품인 과일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그 맛은 달콤하고 부드러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국제거리 이동 시 주의사항

  1. 오픈 시간: 오키나와 국제거리의 많은 상점들은 아침 10시부터 오픈하며, 일부 상점들은 밤 10시까지 영업합니다. 하지만 일요일에는 일부 상점들이 휴무일을 가지므로, 일요일에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사전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날씨: 오키나와는 일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지만, 여름에는 강한 태풍이 올 수 있으므로 날씨를 사전에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여름에는 햇볕이 강하므로 선크림과 모자 등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면세 쇼핑: 국제거리에는 면세 상점인 돈키호테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쇼핑을 하실 때는 여권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또한, 구매한 물품은 공항에서 수령하게 되므로, 여행 마지막 날에 쇼핑을 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4. 음식: 국제거리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음식점은 생각보다 맛이 기대 이하일 수 있으므로, 사전에 리뷰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부 음식점은 영어 메뉴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메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교통: 국제거리는 자동차로 이동하기보다는 도보로 이동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주차장이 제한적이며, 거리가 복잡하므로 도보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키나와 국제거리 자주 묻는 질문

Q1. 국제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무엇인가요?
A1. 국제거리에서는 비빔소바가 유명합니다.


Q2. 국제거리에서 쇼핑을 할 때 어떤 것을 주의해야 하나요?
A2. 가격 비교를 잘 해야 합니다. 비슷한 가게들이 많고 가격도 비슷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Q3. 국제거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는 어디인가요?
A3. 돈키호테와 나하시장이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Q4. 국제거리에서 추천하는 식사 메뉴는 무엇인가요?
A4. 비빔소바와 새우과자, 그리고 유명한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Q5. 국제거리 방문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인가요?
A5. 번화가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다양한 상점을 둘러보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오키나와 국제거리에서의 완벽한 하루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