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7월 날씨 및 옷차림 안내 오사카 장마시즌은? 장마시기 안내

오늘은 오사카 7월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사카는 우리나라의 부산과 같은 바다와 인접한 도시입니다.

그 밖에 오사카에도 장마기간이 있는데 장마기간이 언제쯤 부터 시작하는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예정입니다.

그 밖에 7월 옷차림, 날씨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더 설명해 드릴 예정입니다.


오사카 7월 날씨 안내

오사카는 언제부터 장마시기일까? 오사카 6~7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기입니다. 평균 온도는 30~31도로 체감온도는 31도 이상입니다.

따라서 7월 오사카 여행 시 오사카 날씨 정보를 정확하게 얻고 여행가시는게 좋습니다. 종종 먹구름이 끼면서 소나기가 종종오는 경우가 있으니 우산은 꼭챙기시길 바랍니다.


작년 기준 오사카 7월에는 평균 15일 정도 비가 내렸습니다. 거의 절반이 맑다가도 금방 흐려집니다. 오사카 기상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사카 날씨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앞서 말했듯이 7월에는 오사카에 소나기가 내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만약 태풍이 오는 시기에 여행일정이 겹쳤다면 외부활동 보다는 실내활동을 추천드립니다.

일본은 다들 아시다시피 거리가 깔끔하기로 잘 알려져 있어 태풍, 소나기로 하수구가 막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만약 비가 안오거나, 하늘이 맑으면 선글라스, 선크림 등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7월에는 자외선 지수가 높아서 야외노출 조금만 하면 쉽게 피부가 타니 썬제품을 구비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7월 장마 / 태풍

오사카는 대부분 7~8월 장마와 태풍이 겹칩니다. 한국과 비슷하죠. 따라서 여행시 우산을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현지에서 우산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신이 여행가는 날짜에 여행 전 날씨를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날씨를 확인한다 해도. 여행 중간중간 간혈적으로 소나기가 내리는 경우가 있으니 야외활동을 하시게 되면 작은 우산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오사카 7월 습도는 대략 70%이상 육박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오사카 기상청 안내는 아래 다음과 같습니다.

오사카 7월 날씨 외에 다른 날짜도 날씨를 확인 할 수 있으니 혹시 8~9월에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위 기상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날씨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장마는 작년기준 6월 말부터 시작하여 7월 말까지 장마기간이였습니다.


오사카 7월 옷차림 안내

오사카 7월에는 앞서 말했듯이 습도가 매우 높고, 32도에 육박할 정도로 매우 덥습니다. 따라서 7월 오사카 여행 옷차림은 가벼운 옷 또는 통기성이 좋은 옷을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반팔을 입고 여행을 가신다면 자외선에 대한 보호를 하기 위해 썬크림과 모자 등을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간혈적으로 소나기가 내리니 우산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돈키호테 10% 할인쿠폰

오사카 여행시 돈키호테를 거의 방문하실거라 예상합니다. 돈키호테는 5%면세를 통해 여행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 입니다.

하지만 돈키호테 할인쿠폰으로 10%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해당 돈키호테 할인쿠폰으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 없고 쿠폰발급 -> 바코드생성 -> 돈키호테 계산할때 직원에게 바코드 보여주면 끝입니다.

해당 돈키호테 할인쿠폰은 위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념품, 선물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일본 여행 시 돈키호테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위 쿠폰을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7월 날씨 및 옷차림 안내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