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고기극장 도톤보리점, 오사카 필수 방문 맛집! 메뉴판 + 가격

오사카 고기극장, 도톤보리의 숨겨진 맛집을 찾아서! 오사카를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놓쳐서는 안 될 고유의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이곳에서는 다양한 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는 충분히 있는 곳입니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 언제 방문하더라도 오사카 고기극장만의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이곳에서의 식사를 계획해 보세요.

오사카 고기극장

👇돈키호테 15% 할인쿠폰👇


오사카 고기극장

항목내용
주소2 Chome-2-2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운영 시간오전 11:00~오후 11:00
전화번호+81662142951
가격대1인당 1,000 ~ 2,500엔
결제 방법현금 결제만 가능
메뉴판 보기✔️✔️오사카 고기극장 메뉴판✔️✔️

👇오사카 고기극장 메뉴판 안내👇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오사카의 도톤보리 지역에 숨겨진 맛의 보물, 오사카 고기극장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곳은 맛있는 고기 요리로 유명한 곳인데요, 오늘은 그곳에 대한 제 경험과 함께 몇 가지 재미있는 사실을 공유하려 합니다.

첫 번째로, 이 맛집의 위치는 오사카 중심부, 바로 2 Chome-2-2 Dotonbori, Chuo Ward에 있습니다. 이곳은 오사카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쯤은 거쳐가는 곳이죠. 오사카 고기극장은 여기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문을 열어, 방문객들을 맞이합니다.

다음으로, 저는 최근 이곳을 다시 방문했는데요, 여전히 그 맛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특히 이곳의 고기 요리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1인당 1,000~2,500엔 정도면 푸짐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오사카 고기극장 도톤보리점👇

하지만 방문하기 전에 알아두셔야 할 3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대기시간을 피하고 싶다면, 평일 점심 시간을 추천합니다. 이때는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두 번째 비밀은 메뉴를 선택할 때입니다. 메뉴판이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번호로 주문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마지막 비밀은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곳에서는 카드 사용이 안 되니, 방문 전에 현금을 준비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방문했을 때, 제가 선택한 메뉴는 4종류의 고기가 올라간 대극장덮밥이었는데요, 가격 대비 맛과 양 모두에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처럼 오사카 고기극장은 맛있는 식사와 함께 오사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저처럼 직접 경험해 보신다면, 분명 이곳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거예요.

오사카 고기극장 핵심정리

  • 주소: 2 Chome-2-2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 운영 시간: 오전 11:00~오후 11:00
  • 가격대: 1인당 1,000~2,500엔
  • 결제 방식: 현금 결제만 가능
  • 3가지 비밀: 평일 점심 시간에 방문 추천, 메뉴판은 일본어이나 번호로 주문 가능, 카드 결제 불가

오사카 고기극장 특징 및 가격

요약안내

  • 오사카 고기극장은 도톤보리 중심부에 위치하며,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1인당 소비 금액은 대략 1,000~2,500엔 사이로, 매우 경제적입니다.
  • 최근에는 더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는 확실합니다.
  • ‘대극장덮밥’은 이곳에서 꼭 맛봐야 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 점심 시간에 방문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가게의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돈키호테 15% 할인쿠폰👇

이번에는 오사카 여행에서 발견한, 저만 알고 있는 맛집인 오사카 고기극장에 대해 소개하고자 해요. 여기서 먹은 고기는 그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맛이었어요. 도톤보리 한복판에 위치한 이 곳은, 맛있는 고기로 유명한 곳이죠.

처음 이곳을 찾았을 때, 가격에 놀랐어요. 1인당 1,000 ~ 2,5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니, 정말 믿기지 않았거든요. 오사카 고기극장은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죠.

👇오사카 고기극장 메뉴판 안내👇

최근에 다시 방문했을 때도, 그 맛은 여전했어요. 최근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와 줄을 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다린 보람이 있었죠. 메뉴를 고르는 것부터 식사를 마치는 순간까지, 모든 과정이 즐거웠어요.

사실, 오사카 고기극장에는 저만 알고 있는 세 가지 비밀이 있어요. 첫 번째, 메뉴 중에서도 ‘대극장덮밥’이 최고라는 거예요. 고기의 양도 푸짐하고, 맛도 최고예요. 두 번째는, 저녁 시간대보다는 점심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이 웨이팅 시간을 피할 수 있는 팁이에요. 마지막으로, 내부가 조금 좁긴 하지만, 그만큼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죠.


오사카 고기극장 방문 전 꿀팁

요약안내

  • 오사카 고기극장 방문 시 시간을 넉넉히 잡아 대기 시간을 감안하세요.
  • 새롭게 업데이트된 메뉴를 확인하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대극장덮밥’을 꼭 맛보세요.
  • 현금 결제만 가능하니 방문 전에 현금을 준비하세요.
  • 대기 시간을 줄이고자 한다면, 점심 시간 직전이나 저녁 시간을 피해 방문하세요.

오사카 여행 가이드북을 넘기다 보면, 꼭 한 번쯤은 들르게 되는 명소가 있어요. 네, 바로 오사카 고기극장이죠. 이곳은 맛있는 고기로 유명한데, 방문 전에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팁을 나누고자 해요. 제가 직접 체험하고 느낀 것들이니, 여행 계획에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첫 번째로, 오사카 고기극장 방문 계획이 있다면, 시간을 넉넉히 잡으세요. 최근에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특히 저녁 시간에는 대기 줄이 길어질 수 있어요. 저도 기다린 적이 있는데, 솔직히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두 번째 팁은, 메뉴 선택에 관한 거예요. 고기극장에는 다양한 고기 요리가 있는데, 최근에 새로 나온 메뉴도 있으니 들어가기 전에 메뉴판을 한 번 살펴보는 걸 추천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극장덮밥’을 추천하고 싶어요. 고기도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가격 대비 만족도도 높았거든요.

세 번째로, 현금을 준비하는 걸 잊지 마세요. 오사카 고기극장은 현금 결제만 가능해요. 제가 갔을 때도, 카드를 준비했다가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인근에 ATM이 있긴 하지만, 현금을 미리 준비해 가는 편이 훨씬 편리해요.

마지막 팁은, 조금 일찍 가거나 늦게 가는 거예요. 점심 시간 직전이나 저녁 시간을 피해서 간다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저도 이 방법으로 여러 번 시도해봤는데, 정말 효과적이었어요.


오사카 고기극장 자주묻는 질문

Q1: 오사카 고기극장은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A1: 오사카 고기극장은 도톤보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2 Chome-2-2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입니다.

Q2: 고기극장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2: 고기극장은 오전 11:00부터 오후 11:00까지 운영됩니다. 평일이든 주말이든 방문 계획을 세우기 좋은 시간대입니다.

Q3: 고기극장 방문 시 예약이 필요한가요?
A3: 고기극장은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지 않으며, 대부분 현장에서 대기하는 방식으로 입장합니다. 방문 시간대에 따라 웨이팅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세요.

Q4: 고기극장에서는 어떤 종류의 메뉴를 제공하나요?
A4: 고기극장에서는 다양한 고기 요리를 제공합니다. 대극장덮밥, 야끼니쿠 덮밥 등 고기를 주제로 한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고기의 양이 푸짐하고 소스 선택도 가능합니다. 사이드 메뉴로 계란국과 같은 음식도 인기가 많습니다.

Q5: 고기극장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A5: 아니요, 고기극장에서는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전에 현금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사카 고기극장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