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걸즈바 가격 및 주의사항 걸즈바 추천

머릿글

일본에는 다양한 문화가 존재한다. 그 중에서 걸즈바는 일본에만 있는 특별한 문화다. 걸즈에 바에 관심이 있다면 오늘 오사카 걸즈바에 대해 알아볼 예정인데 참고하길 바란다. 그 밖에 가격 및 주의사항도 같이 알아볼 예정이다.


오사카 걸즈바

일본여행하면 오사카를 빼놓을 수 없다. 오사카에는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관광지와 문화가 존재한다. 그 중 걸즈바는 한국에선 볼 수 없는 특별한 문화다.


걸즈바는 테이블 넘어서 여자종업원과 이야기를 하면서 술마시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부분 걸즈바는 건전하게 술먹으면서 말 동무만 해준다.

👇오사카 걸즈바 위치 및 지도 안내👇

걸즈바는 일반 걸즈바와 컨셉형 걸즈바가 있다. 컨셉형은 메이드걸즈바, 애니메이션 걸즈바, 간호사 걸즈바 등 다양한 걸즈바가 존재한다.

걸즈바 이미지


일반 술집과 특별하게 다른점은 없으며 20대 일본 여성과 이야기를 하면서 술먹을 수 있다는 점. 일본 사람들은 혼술도 자주 하는 편이지만 걸즈바에서 간단하게 이야기하면서 술먹는걸 좋아해 한다.

👇오사카 걸즈바 주의사항 및 사기주의👇

일본에서 걸즈바에 술마시러 간다고 하면 대부분 그냥 “술마시러 가는 구나” 라고 생각만 할 뿐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따라서 걸즈바는 일본 내에 뿌리 깊게 뻗어진 문화다.


다만 걸즈바에도 약간 19금 공간이 있다. 바니걸 걸즈바, 교복 걸즈바 이런 컨셉형 걸즈바는 바텐더가 컨셉에 맞게 의상을 입고 이야기 한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터치는 할 수 없으며 단순히 말 동무만 할 수 있으며, 그리고 요즘에는 오사카에 K걸즈바가 생겨나기 시작했다.


걸즈바 요금 시스템

걸즈바 요금에 대해 궁금해 하실텐데 이건 케바케라 뭐라고 정확하게 답을 못하겠다. 걸즈바 마다 요금 시스템이 각각 다 다르므로 가격 눈탱이 맞을 수 있다.

👇오사카 걸즈바 요금 시스템 바로가기👇

만약 일본어가 되는 사람이 있다면 꼼꼼하게 물어보면서 눈탱이를 안 맞을텐데 만약, 일본어도 전혀 모르고 단순히 젊은 일본 여자와 이야기 하고 싶어서 걸즈바에 간다면. 절대 말리고 싶다.


걸즈바 자체가 위험한 곳은 아니지만 외국인 관광객 상대로 돈 가지고 장난치는 곳이 있어서 문제다. 만약 경찰까지 오게 된다면 여행 일정이 완전히 망가지니 왠만하면 걸즈바에 안가는 걸 추천한다.

자신은 일본어를 할 수 있다고 하면 가서 30분, 1시간 정도 이야기를 나누면서 술먹는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걸즈바에는 대부분 맥주가 무료이며 30분당 몇엔, 1시간 당 몇엔 이런식으로 시스템을 갖춘 곳이 많다.


오사카 걸즈바 추천

오사카 여행 중 걸즈바에 가보고 싶다면 일본어를 못해도 상관이 없는 곳 “헤븐”을 추천한다. 이곳은 한국 K걸즈바라고 생각하면 된다.


종업원은 일본인인데 한국을 좋아해서 한국어가 가능한 종업원이 많으며, 메뉴판 또한 한국어로 되어 있다. 만약 메뉴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종업원이 알려줄꺼다.

영업시간은 21:00 ~ 08:00 까지 새벽까지 매장은 열려있다. 만약 걸즈바에 가보고 싶다면 걸즈바 헤븐을 추천하며 손님들 대부분 한국인이라 가격 눈탱이 맞을 수가 없다.

또한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인들도 많이 오니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하면서 친해질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늦은시간 까지 영업을 하니 저녁 식사 후 할게 없을때 가보시는 걸 추천한다.

무리하게 술을 마시면 다음 일정에 문제가 있으니 음주문화는 적당하게 즐기시길 바란다.


오사카 걸즈바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