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키토리 하레루야 후쿠오카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야키토리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일요일 저녁에도 예약이 가득 차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이제, 왜 이 곳이 후쿠오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키토리 식당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돈키호테 15% 할인쿠폰도 아래 남겨놨으니 쿠폰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 안내

  • 주소 : 2 Chome-15-1 Sumiyo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8 일본
  • 운영시간 : 오후 5:30~오전 12:00
  • 전화번호 : +81922721708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후쿠오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야키토리 식당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일본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한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식당의 매력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사장님들의 친절함과 따뜻한 분위기에 있습니다.야키토리 하레루야는 후쿠오카의 캐널시티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작은 규모의 식당이지만, 그 안에는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야키토리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만들어지며,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손님들의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식당의 특징 중 하나는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시며,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손님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 일본어를 잘 모르는 한국인 관광객들도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메뉴와 가격

요약안내

  • 다양한 종류의 야키토리와 일본식 안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가격은 저렴하며,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므로 일부 메뉴는 한정적일 수 있습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야키토리입니다. 야키토리는 일본식 구운 닭꼬치로, 다양한 부위의 닭고기를 소금이나 소스로 양념하여 숯불에 구워 만듭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일본식 안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가격은 메뉴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메뉴는 저렴한 편입니다.


일본에서의 평균 식당 가격을 고려하면, 야키토리 하레루야에서의 식사는 가성비가 뛰어난 편입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은 3000~5000엔 정도를 지불하며, 이 가격에 맛있는 야키토리와 다양한 안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메뉴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부 메뉴는 한정적일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방문 시간을 조절하거나, 사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서비스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서비스는 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하기 힘든 수준입니다. 이곳의 사장님들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사장님의 친절함과 세심한 배려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 친절한 사장님들: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사장님들은 고객들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그들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세심하게 응대합니다.

  • 다양한 언어 서비스: 이곳에서는 한국어 메뉴판이 제공되며, 일본어를 모르는 외국인 관광객들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장님들이나 다른 고객들이 한국어나 영어로 번역하여 설명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 편안한 분위기: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그리 크지 않은 가게지만, 현지인 단골 손님들이 주를 이루어 매우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더욱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세심한 배려: 사장님들은 고객들의 세세한 요구사항에도 세심하게 응대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일본어를 못 알아들어도 누군가가 한국어나 영어로 번역하여 설명해주기도 합니다.

  • 나카스와 클룩의 특별한 협력: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나카스와 클룩과의 특별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서비스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그들의 친절함과 세심한 배려, 그리고 다양한 언어 서비스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야키토리 하레루야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그들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이유가 됩니다. 이곳에서는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 방문자 후기

요약안내

  1.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다양한 메뉴 중 특히 야키토리가 독보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3.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다양한 메뉴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4. 사장님이 친절하게 메뉴를 설명해주며, 외국인 손님들에게는 메뉴를 번역해줍니다.
  5.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일본의 따뜻한 환대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후쿠오카에서 가장 인상적인 식당 중 하나였습니다. 그곳의 매력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그곳의 분위기와 서비스에 있습니다.

첫 방문에서부터 그곳의 편안한 분위기에 반하게 되었습니다. 작지만 아늑한 공간, 따뜻한 조명, 그리고 친절한 사장님의 환영이 마치 오랜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고 각각이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그들의 야키토리는 신선한 재료와 독특한 양념으로 인해 독보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여러 가지 메뉴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서비스는 또한 탁월했습니다.

사장님이 주문을 받아주시고, 요리를 설명해주시며, 심지어는 일본어를 잘 모르는 외국인 손님들에게 메뉴를 번역해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세심한 배려는 그곳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그저 식당이 아닙니다. 그곳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일본의 따뜻한 환대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후쿠오카를 방문한다면, 꼭 야키토리 하레루야를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 자주묻는 질문

Q: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A: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후쿠오카의 캐널시티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Q: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예약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인기가 많아서,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A: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야키토리입니다.


Q: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A: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가격은 1인당 3000~5000엔 정도입니다.


Q: 야키토리 하레루야의 분위기는 어떤가요?
A: 야키토리 하레루야는 작은 가게지만,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인 단골 손님들이 주로 찾는 곳이라, 일본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야키토리 하레루야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