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래빗 다시보기 및 애니 무료 추천사이트 (+줄거리 안내)

오늘은 치킨래빗 다시보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해당 치킨래빗은 다시보기가 가능한 애니입니다. 나이를 떠나 남녀노소 즐겨보는 힐링애니입니다.

치킨래빗 다시보기에 관심이 있다면 해당 본문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애니 무료로 볼 수 있는 추천사이트 까지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치킨래빗 다시보기

치킨래빗 다시보기

치킨래빗은 쫑긋한 귀와 앙증맞은 꼬리 그리고 닭발? 토끼와 닭이 반반 섞인 치킨래빗이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입니다.

해당 치킨래빗은 피터왕을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아이입니다. 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헙가 협회에 테스트를 봤지만 형편없는 실력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된다..

하지만 치킨래빗은 포기하지 않고 명예 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코앞에서 놓쳤던 전설의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고 싶은 치킨래빗.

치킨래빗은 만능 집사 거북이를 찾아가 동료를 구한다. 거북이 에이브와 스컹크 메그 세명이서 떠나는 우당탕탕 모험이 시작됀다.

과연 치킨래빗은 숨겨져있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애니 무료보는 곳 추천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신다면 신작을 무료로 볼수 있는 애니 무료시청 TOP7 플랫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당 플랫폼은 무료이며 신작,종영작 다양한 애니가 업로드 됍니다.

애니메이션 무료로 보는 곳은 아래에 있는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별로 장르가 세분화 되어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장르 애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7개의 사이트를 하나하나 설명한 페이지로 무료 애니메이션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애니 무료보기 페이지는 무료입니다.


치킨래빗 다시보기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