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국제고등학교 드라마 다시보기 및 줄거리 안내 (+OTT)

오늘은 청담국제고등학교 다시보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해당 드라마는 넷플리스, 웨이브에서 시청이 가능한 웹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다시보기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무료로 볼 수 있는 애니 무료사이트까지 추천해드릴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이미지

청담국제고등학교 다시보기

모두가 선망하는 상위 1% 귀족학교 청담국제고에서 일어난 여고생 살인사건.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혜인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이 학교의 여왕, 최고 권력자인 제나가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부딪히는 하이틴 심리 스릴러

개요와이낫미디어, 대한민국
장르#성장, #복수, #미스터리
출연이은샘, 김예림, 이종혁, 유정후
감독민지영
작가정성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줄거리

성적은 좋지만 흙수저 여고생인 김혜인. 대학생인 척 부잣집 과외를 한다. 대한민국 재벌 3세들이 다니는 청담국제고등학교 가 목표. 새로운 세상을 알게 된 혜인. 욕망이 생긴다.

순간의 거짓말로 SNS에서 유명한 금수저 여고생이 된 혜인. 더 큰 욕심을 내던 중, 자신의 과외 학생 나연에게 모든 게 발각된다.

나연을 제대로 혼내 준 혜인. 하지만 그 결과는 혹독했다. 시험도 망하고, 퇴학 위기에 처한 혜인. 암울한 미래만 보이던 그때, 인생을 뒤집어놓을 커다란 사건에 휘말린다.

지난 밤 끔찍한 사건을 경험한 혜인. 사건을 덮는 대가로 얻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입학. 기쁨도 잠시, 제나와의 악연이 시작된다.


청담국제고등학교 드라마 다시보기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