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메이드리밍 프로필 및 공연 꿀팁 대방출

머릿글

메이드리밍은 오사카에 위치하고 있으며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메이드카페다. 메이드카페는 다양한 메이드가 주인님을 기다리며 음식 및 공연을 선사한다. 한국에는 생소한 메이드카페이지만 일본에서는 흔하디 흔한 이색 카페로 알려져 있다. 오늘은 메이드리밍에 대해 알아보자.


오사카 메이드리밍

메이드리밍은 오사카에도 있지만 도쿄에도 있으며 그 만큼 브랜딩화 하여 이곳 저곳에 점포가 퍼져있다.

한국인에게는 생소한 메이드카페이지만 일본에서는 남자보다 여성이 많이 찾을 정도로 흔하디 흔한 카페다.

오사카 메이드리밍은 난바역에서 가까우며 대부분 관광객들은 색다른 경험을 하기 위해 메이드리밍을 찾곤 한다. 메이드리밍에 가면 메이드가 반겨준다.

메이드리밍은 가격이 천차만별이며 메이드가 소개해주는 메뉴판을 보면서 실속있게 메뉴를 골라야 한다.카페에는 다양한 식사, 음료, 공연 등이 메뉴판에 적혀 있어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면 영상이나 TV에서 봤었던거 처럼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 뀨”를 외쳐야 먹을 수 있다.

콘셉 카페이니 맞춰주는게 분위기 상 좋으며 대부분 그 분위기를 즐긴다.

그리고 메이드리밍은 특유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공연은 소정의 공연비를 받고 있으며 자신이 공연을 주문하면 다른 손님들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유튜브 황룡갑 출처

위에 보이는 메이드리밍 풀영상은 유튜브 황룡갑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영상에 처럼 메이드리밍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 공연을 메이드리밍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만약 오사카에 여행계획이 잡혀 있다면 메이드리밍에 가봐서 메이드 체험도 해보는 것도 좋은 관광이라 생각한다. 한국에서는 체험해볼 수 없기에 일정 또는 시간이 여유가 있다면 방문해보자.


메이드 프로필

메이드리밍 가시는 분들은 오사카 & 도쿄 두 곳중 한곳을 방문하게 된다. 오사카와 도쿄 둘다 메이드가 각각 다르므로 메이드 프로필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해당 메이드를 찾거나 만나볼 수 있다. 메이드리밍 메이드 프로필 보는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참고하면 된다.


오사카 메이드리밍 프로필

해당 메이드는 오사카에 있는 메이드리밍에서 근무하고 있는 “나미다”(눈물)이다.
대부분 메이드 외모가 준수하며 해당 메이드 이외에 다른 메이드도 다수 근무하고 있다.
메이드리밍에는 요금 시스템은 시간당 500엔 받고 있다.

그 밖에 음료, 식사 등 음식을 주문해야 한다.
간단하게 메이드리밍을 체험만 해보고 싶은 사람은 1시간 기본요금 500엔+음료500엔만 주문해도 된다.
그러면 1,000엔으로 간단하고 즐겁게 메이드카페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신은 해당 메이드리밍 공연을 보고 싶다면 주문할때 풀코스 또는 따로 주문하면 된다.


도쿄 메이드리밍 프로필

해당 메이드는 도쿄 아키하바라 본점에서 근무하는 메이드로써 아키하바라에 있는 메이드리밍이 본점이다. 아키하바라는 도쿄의 애니, 만화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관련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오타쿠 성지라고 알려져 있으며, 아키하바라 근처에 메이드리밍이 있다.

도쿄 메이드리밍에 가실분들은 스에히로초역을 찾아가시면 금방 메이드리밍을 찾을 수 있다.
오사카 메이드리밍과 가격은 비슷하고 시스템도 비슷하다.
일본에 가셔서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이드리밍이다.


오사카 메이드리밍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