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교토역 부근 호텔 추천

오늘은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대부분 오사카에 있다가 교토 1박~ 2박 하는 코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는 교토역 부근에 있는 호텔로써 관광지 접근성이 좋으며 4성급이라 여행에 지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호텔 중 한 곳이다. 교토역 부근 호텔을 찾는다면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를 추천한다.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은 교토역 부근에 있는 4성급 호텔로써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호텔 중 한 곳이다.

교토역 부근에서 호텔방을 찾고 있다면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를 추천한다. 가격은 1박에 대략 10~20만원 선이다.

  • 주소 : 181 Bokumikanabutsucho, Shimogyo Ward, Kyoto, 600-8333 일본
  • 전화번호 : +81753438111
  • 체크인 : 오후 3:00
  • 체크아웃 : 오전 11:00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에서 도보 8분이면 닿을 수 있는 이 고급 호텔은 유서 깊은 니시키 시장에서 3km, 산 중턱에 자리한 8세기의 상징적인 사원인 기요미즈데라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깔끔한 금연 객실에 평면 TV, Wi-Fi, 미니 냉장고, 차 및 커피 메이커, 금고가 구비되어 있으며 다다미 바닥으로 된 일부 객실에는 이불이 제공됩니다.

아늑하고 현대적인 레스토랑에서 일식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찻집, 정원, 바 겸 라운지도 있습니다. 유료 전기 자전거와 코인 세탁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리뷰

방 · 4.2

일부 손님은 욕실이 작고, 청결도가 개선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 객실은 전망이 좋고,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룸 이미지

위치 · 3.5

인근 지역에서 관광 가능하며 식당 및 바 있음

서비스 및 시설 · 3.8

손님들은 직원들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태도를 높게 평가했습니다. · 손님들은 리셉션 직원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후기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는 처음 체키은 할 때부터 기분을 좋게 해준다. 직원들 모두 친절했으며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모두 만족했다.

위치는 교토역에서 도보로 대략 10분 정도 소요되며 주변에 니시키 시장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다.

그 밖에 주변에는 편의점과 프레스코도 가까워서 좋았고 주변에 맛집이 많아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쉽게 교토 전통 음식을 맛 볼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룸컨디션도 깔끔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교토에서 1~2박 하는 관광객들에게 추천하는 장소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 글 외에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