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노무사 청주, 대전 노무사 안내, 퇴직금, 임금체불, 주휴수당

오늘은 무료노무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대부분 사람들이 근로소득 즉 회사에서 일을 하면서 월급을 받는데 이때 부당한 일이 생겼을 경우

노무사님을 통해 노동 법률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무료노무사 이용하는 방법은 무료이며, 퇴직금, 임금체불, 주휴수당 등 근로법률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노무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정보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노무사 신청방법

노무사는 노동법률 분야 즉 근로기준에 대한 법률 지식이 높은 사람을 칭하는 직업군입니다. 노무사는 근로자와 사업주를 보호하고 법률상 문제가 있다면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가입니다.


따라서 퇴직금, 임금체불, 주휴수당 등 다양한 노동관련 문의는 변호사보다는 노무사를 통해 직접 상담받는게 정확합니다.

무료노무사 상담

위 해당 사이트에서 노무사님에게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그 밖에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 13시까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토/일요일 또한 운영을 하지 않는 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 노무사님에게 전화통화가 힘든경우 네이버 지식인을 통해 전문 노무사님에게 온라인으로 상담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르바이트 무료노무사

위에 알려드린 무료노무사 이외에 만 24세라면 아래에 있는 무료 노무사님에게 상담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청소년 근로권익센터입니다.

대부분 고등학생, 대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로 카카오톡,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청소년근로권익센터 이미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부당한 해고를 당했거나, 임금체불, 성희롱, 퇴직금 관련은 위 청소년 근로권익센터에서 무료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이므로 많은 사람이 몰릴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동시간대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 카톡상담 또는 온라인상담을 추천드립니다.


무료노무사 청주, 대전 노무사 안내 글 외에 최신글